CBS기독교방송
국민일보
극동방송
 

대표 인사말
대표 및 이사장
섬기는 분들
축하 메시지
선 언 문
정 관


귀한 사역을 맡겨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귀한 사역을 맡겨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복음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한국 교회의 건강한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탄생한 미래목회포럼의 사명에 충성하겠습니다.

한국 교회는 새로운 시대적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자유의 가치가 무분별하게 범람하며 근본적 사회규범과 질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미디어는 급속히 발전하여 실시간으로 여론이 형성되고 있고, 교회를 훼방하는 이단의 무리는 음지에서 나와 적극적으로 공격하고 있습니다. 다음 세대를 이어갈 젊은이들이 갈 곳을 잃고 방황하며 분노와 좌절 속에 신음하고 있습니다.

종교개혁 500주년에 한국교회가 오직 성경으로 돌아가 새롭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미래목회포럼은 우리 민족에게 주신 복음이 오직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하고 한국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뜻 이루시기를 기도하며 탄생했습니다. 3.1절 민족대표들 중에서 앞장섰던 믿음의 선배들처럼 자유와 독립을 위해 한국교회가 등불 되기 바랍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다시 확인하고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어두운 시대에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합니다. 정직운동부터 시작하여 기초를 세우고 온라인을 통해서도 동성애 등 사회적 이슈들에 대해서도 복음을 선포해야 합니다. 확산하는 이단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대응이 필요하고, 급변하는 국제정세 속에 참된 자유민주주의 정신과 교회의 정체성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한국교회는 하나 되어야 합니다.

빛과 소금이 되기 위해 한국교회의 지도자들이 연합하고 일치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음 세대에 건강한 목회자들이 세워지고 함께 할 수 있도록 맡겨진 사명에 충성하겠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 아버지께 올려드리며 주님의 평안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Address : 서울특별시 종로구 김상옥로30 (연지동, 한국기독교연합회관) 912호  
- Tel(Fax) : 02-708-0191 / E-Mail : jupark94@gmail.com
CopyRight ⓒ 2009 - 2017 All Rights Reserved By 미래목회포럼 (http://www.miraech.com)